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18-12-05 10:00

제목 진도군, 지적재조사사업 주민 설명회 개최

진도군, 지적재조사사업 주민 설명회 개최 첨부#1

진도군, 지적재조사사업 주민 설명회 개최
 
진도군이 의신면 돈지리 일원 지적재조사사업의 주민 설명회를 개최했다.
 
최근 열린 주민설명회에서 의신면 돈지리 일원 334필지 108의 해당지역 토지 소유자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사업추진에 대한 상황 설명과 더불어 지역주민의 의견수렴 시간을 가졌다.
 
지적재조사사업은 100여년 전 일제가 만든 종이지적을 디지털 지적으로 전환해 토지의 실제 이용현황과 지적공부 등록사항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점을 연차적으로 바로잡아 토지 활용도를 높이는 국가 사업이다.
 
진도군은 현재 토지의 실제현황과 지적공부가 일치하지 않는 지역을 대상으로 하미지구, 용호지구 지적재조사사업을 완료했으며, 현재 성내지구, 녹진지구, 남선지구 에 대한 지적재조사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진도군 민원봉사과 관계자는 지적 재조사 사업은 토지소유자가 측량비의 부담 없이 토지의 경계를 확인하고 디지털 지적으로 등록, 정확한 측량 성과가 제공되는 사업이다사업지구 토지소유자들의 지적재조사 사업에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 링크 URL http://www.jindo.go.kr/home/sub.cs?m=22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관리부서 : 기획예산과 홍보담당 (☎ 061-540-3034)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16-12-13 20:38